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한국무예신문]세계스포츠위원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과 MOU체결

관리자 2022-07-14 15:44:47 조회수 1,087

세계스포츠위원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과 MOU체결

 

가 -가 +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2-07-14

▲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과 한국실업태권도연맹 장태수 회장     ? 한국무예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이하 위원회’)와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 장태수이하 실업연맹’)은 상호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14(오후 1시 위원회 회의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권혁산 권익윤리위원장과 실업연맹 장태수 회장오영주 사무총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양 기관은 태권도 대회 공동개최태권도 프로그램 연구 개발국제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태권도 세계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 체결식후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한국 실업 태권도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실업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위원회와 실업연맹이 함께 콜라보 태권도대회 개최태권도 격파 활성화와 더불어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함께 정진할 것이다더 나아가 위원회가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실업연맹과 최선의 협력을 이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실업연맹 장태수 회장은 실업연맹은 태권도 단체 중 제일 큰 형이라 할 수 있다하지만 다른 연맹체보다 현저히 선수들의 인프라가 적은 것은 사실이다앞으로 위원회와 함께 실업 태권도 대회뿐만 아니라 많은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여 명실상부한 실업연맹으로서 역할을 하겠다더불어 태권도 세계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위원회와 실업연맹은 매년 강원도 철원에서 같은 시기에 대회를 개최하고 있었다이번 협약으로 인해 내년부터는 공동주최로 대회를 같이 개최할 예정이다. 

 

 

원본 사이트

[온 국민이 함께 보는 한국무예 문화정보 - 한국무예신문] 세계스포츠위원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과 MOU체결 (mooyenews.kr)